朴善英將與金民俊和하석진一起拍攝씨야(See ya)的音樂錄影帶(MV)!! 預計三月份就可以看到新MV了~ 金民俊耶!我也很喜歡他...從《茶母》到最近的《布拉格戀人》,我都有看,期待他能和朴善英擦出新的火花~ *^^* 看來善英應該是美國度假回來了...呵呵...期待善英的新作品~~  ^_____^

P.S. 因為我是用線上翻譯來翻的,如果翻錯,還請見諒...^^;; 如果有看到新的相關報導,我會再更新的...

- MILLIE


[韓文版]

김민준 하석진 박선영, 씨야 뮤비 지원 사격
[마이데일리 2006.01.18 13:30:30]

[마이데일리 = 강승훈 기자] 김민준, 하석진, 박선영이 씨야(See ya)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됐다.

당초, 장희진 이 캐스팅됐다고 전해졌으나 최종과정에서는 박선영으로 변경, 애절한 사랑의 아픔을 연기할 예정이다.

SG 워너비가 보컬, 코러스 등을 맡아 키운다고 해서 화제가 됐던 씨야의 뮤비는 이효리의 `애니모션` CF로 화제를 모은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3일부터 강원도 설악산에서 4박 5일 동안 촬영된다. 뮤비의 내용은 눈 속에서만 꽃을 피우는 야생화를 촬영하기 위해 겨울 여행을 떠나는 연인의 운명의 사랑이야기.

씨야는 SG 워너비 , 한은정 등이 소속된 GM기획이 10억 이상을 투자한 프로젝트 그룹. 오는 2월 말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씨야 뮤비에 출연하는 김민준, 박선영, 하석진(왼쪽부터).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 DB, 포이보스]

(강승훈 기자 tarophine@mydaily.co.kr)

from: Yahoo! Korea



씨야 뮤비 삼총사 김민준 차예련 하석진, 설악산 설경 촬영중
2006년 1월 24일 (화) 19:10 뉴스엔



[뉴스엔 강은영 기자]

김민준 차예련 하석진이 신인 3인조 그룹 씨야(See Ya)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신인 가수 씨야는 SG워너비가 보컬, 코러스 등은 물론이고 프로듀서를 맡아 키우는 신인으로 더 유명하다. 또 씨야는 여성 3인조 그룹으로 18~20세로 구성된 기대되는 유망주다.

이들의 뮤직비디오에 김민준과 차예련이 연인으로 등장, 겨울의 설경에서 아픈 사랑을 연기한다. 지난 23일부터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차은택 감독이 맡아 오는 27일까지 설악산에서 촬영중이다.

이에 차예련 측은 24일 “현재 설악산에서 한창 진행중인 뮤직비디오 촬영은 추운 날씨로 배우들이 고생하고 있다”며 “눈을 배경으로 찍는 것이어서 고생은 피할 수 없을 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차예련이 맡은 여자주인공은 김민준의 연인 역으로, 그간 장희진과 박선영이 물망에 올랐으나 결국 차예련으로 최종 결정됐다.

이들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씨야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월10일 케이블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

강은영 kiss@newsen.co.kr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kr)

from: Daum
arrow
arrow
    全站熱搜

    ParkSunYoung 發表在 痞客邦 留言(3)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