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關於朴宣暎6日要去日本宣傳《必勝!奉順英》的韓文新聞還真多捏~~
我在blog就不一篇一篇貼出來了,只po一個精選的...
想看其他新聞的人,自己到"宣暎樂園-朴宣暎中文論壇"看吧~ ^^

朴宣暎將在4月6日~4月8日到日本為《必勝!奉順英》進行3天2夜的宣傳活動.
除了接受日本媒體訪問、雜誌拍攝外,朴宣暎也將會有與日本粉絲的見面會.

祝 Sunny:

日本之行一切順利!! 而且日本粉絲多多!! ^^

- MILLIE


박선영, 6일부터 일본 프로모션
[스타뉴스 2006.04.04 11:25:15]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경욱 기자]

탤런트 박선영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일본에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선영 의 소속사 브로딘은 4일 “박선영이 그간 출연한 드라마 ‘오필승 봉순영’, ‘엄마야 누나야’, ‘화려한 시절’, ‘진실’ 등의 성공적인 일본 흥행을 기념해 도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특히 ‘오필승 봉순영’의 경우 DVD로 별도 제작돼 다시 한번 흥행몰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박선영은 일본에서 주요 일간지 및 스포츠지 단독 인터뷰와 잡지 화보 촬영, 기자회견, 팬 미팅 및 팬 사인회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할 IT 재팬의 관계사인 K-플라자는 “일본 내 한류열풍은 한국 드라마의 인기에서 비롯된다”며 “일본에서의 드라마 DVD 제작(‘오필승 봉순영’)은 시청률과 인기 면에서 검증된 작품만을 대상으로 한다”고 밝혔다.

박선영은 “‘오필승 봉순영’이 대만, 일본 등지에서 기대 이상의 시청률을 보여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일본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한류를 알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선영은 5월 SBS 월화드라마 ‘내겐 너무 완벽한 그녀’(극본 윤영미, 연출 장태유)에서 주인공 한수정 역을 맡을 예정이다.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from: Yahoo Korea

創作者介紹

最♡朴宣暎

ParkSunYoung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