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烔莞、朴善英 獻愛心一同參加慈善活動

神話團員金烔莞在本月30日以KBS2TV週末電視劇”再見了悲傷”的演員身分參加了在首爾新世界百貨公司江南店中所舉行的慈善活動,金烔莞在這天和在電視劇中的戀人朴善英一同參加的這個活動,除此之外還有江南祈、李慧淑等人也熱情的參加了這次的慈善活動,在慈善活動會上,他們一同幫殘障人士販賣所製作的物品並為購買的人進行簽名的活動。

金烔莞所屬的經紀公司26日表示,不只有金烔莞積極的參加慈善活動幫助別人,就連神話的其他團員們也積極的舉行幫助地震受害者的演唱會。神話的團員們在本月29日在首爾蠶室主競技場中舉行了以”給亞洲的朋友們”主題的韓日共同演唱會,神話的發言人表示,神話的團員們目前也正在想要以什麼樣的方式幫助南亞地震的受害者,神話的團員們也表示一定會盡最大的努力去幫助一些需要幫助的人,讓他們能感受到這世界的溫暖。

【2005/10/31 哈韓館報導】

【註】: 我要暈了啦! 這個記者竟然將朴善英的名字翻成了'卜仙英'... 已經把它全部改過來了~ ^^

[韓文版]

'슬픔이여 안녕' 김동완 박선영 등 아동 돕기 자선경매

[2005-10-30 18:00:49]

[마이데일리 = 안지선 기자]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KBS TV 드라마 '슬픔이여 안녕'의 출연진들이 전세계 아동들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29일 '슬픔이여 안녕'의 이종원 오연수 강남길 최란 등이 신세계백화점과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큰사랑 대축제'에 참여한 데 이어 30일 오후 3시 서울 반포동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3층에서도 김동완 박선영 이혜숙 강남길 등이 참여한 가운데 '유니세프' 자선기금 마련 및 팬사인회 시간을 가졌다.

이틀 연속 '큰사랑 대축제'에 참가한 강남길은 "슬픔이여 안녕'이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고 감사하다"며, "전세계의 굶주린 많은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기를 바란다"고 사인회 행사장에 모인 사람들에게 적극적인 동참을 요구했다.

500여명의 팬들이 몰린 이날 팬사인회에서는 '슬픔이여 안녕' 출연진들의 사인이 담긴 드라마 OST 기증 행사도 펼쳐졌다.

29일 이종원이 골프채를, 오연수는 정장을, 강남길은 스탠드를, 최란은 촛대 소장품을 자선경매에 내놓은 데 이어 이날 행사에서도 김동완이 자신의 싸인이 담긴 가방을, 박선영이 티셔츠 2벌을, 이혜숙이 전통 그릇을 각각 경매 상품으로 내놓았다.

특히 '슬픔이여 안녕'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한 신화의 김동완은 " 드라마를 통해 받고 있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자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열심히 베풀 수 있는 연기자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팬사인회와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 기금으로 전달되며, 전세계 아동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한편, '슬픔이여 안녕'의 출연진이 내놓은 경매 상품은 최고가 낙찰로 정해지며, 오는 11월 1일에 신세계 홈페이지를 통해 그 결과가 공지된다.

[30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유니세프 자선기금 마련 바자회'에 동참한 KBS TV '슬픔이여 안녕'의 김동완 강남길 이혜숙 박선영(왼쪽부터)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안지선 기자 ajs@mydaily.co.kr

from: mydaily

arrow
arrow
    全站熱搜

    ParkSunYoung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